느긋한 토요일 오후
1.
날이 흐리지만, 마음은 쾌청하고나!
이번 주 월화수목 스트레이트 4일 연속 요가+어제 북한산 등반으로 신체건강 마음건강. 우후훗.
올 상반기 목표인 산녀, 요가녀에 착실히 다가서고 있다. 하지만 박쥐자세 등은 여전히 되지 않아ㅠㅠ 아마 평생 안될지도?!

2.
며칠 전 광주 폭설로 야구 경기가 취소되는 만행을 부렸지만-_- 날씨가 아무리 개떡 같아도 봄은 봄. 꽃이 피고 새잎들이 돋아나는 광경은 늘 마음 찡-한 감동! 이런게 봄바람인가요?
왈랑왈랑- 어쩔 줄 모르겠는 마음 같은건 없지만 봄이 되니 3/4 박자의 왈츠 풍 노래들이 더욱 좋게 느껴져!

중학교 시절 ㅇㅌㅇ을 좋아한 주제에-_-;;; 그 당시에는 힙합 음악을 이것저것 챙겨 듣기도 했었다.
고등학교 때는 홍대 라이브 클럽에 빠져서 슈가도넛을 필두로 한 밴드 음악에 심취. 그러고보면 자우림부터 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은 걍 밴드음악인듯.
그리고 잊고 있었지만 이상형은 슈가도넛의 탁스!!!!!!!!!!!!!!!!!!!!!! 지적인 섹시함이 폴폴ㅋㅋ 게다가 그당시는 앳된 남자청년의 푸릇푸릇함까지 겸비했었다구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아주 그냥 딱이네 딱이야.
여튼 전 지금까지도 밴드음악을 좋아하는 듯 합니다.
기타+목소리만으로 된 루시드폴이나 양희은의 음악도 심금을 울리지만, 기본적으로 밴드세션이 있으면 사람이 왕왕-거려지잖아?!

3.
콘서트나 뮤지컬, 연극 같은 공연을 보러 가고 싶다!!!!!!
하지만 돈이 없엇.... 집에서 쿡티비나 봐야 하는 인생ㅠㅠ
무한도전은 오늘마저 안한다면 3주째 결방. 좋은 일이 있으면 꼭 그만큼 슬픈 일도 있는거지ㅠㅠ
그에 준하는 슬픈 일로는 다음주 토요일 기아가 목동구장에 올라오는데 현수시험기간+목동구장 주제에 비싸서 기분나쁨의 이유로 아부지가 그냥 다음에 잠실구장 가자고ㅠㅠ
그래서 찾아봤더니 기아는 5월에 잠실에 두 번 오지. 두번 다 엘지전이야. 그런데 둘 다 날짜가 기가 막히게 우리 가족의 스케쥴과 어긋나. 그래서 우린 아마 6월말이나 되야 두산전을 보러 갈 수 있을 것 같다는ㅠㅠ
남자친구님. 저와 5월 7일 혹은 9일에 엘지전을 가주세염ㅠㅠ 그러나 남자친구님과 가면 어디에 앉아야 하지-_-?

4.
이사가 코앞으로 다가와 방구석을 뒤져가면 열심히 물건들을 버리고 있다. 버리고 또 버려도 끊임없이 버릴 물건들이 나와ㅠㅠ
이사는 주기적으로 한 번씩 해줘야 하지 말입니다. 이게 모두 8년치 쌓인 물건들.
책장을 한 번 비워냈는데도 여전히 손도 못 댄 칸들이 존재하고, 옷들을 다 정리했다고 생각했는데 서랍장 안에 또 버릴 옷들이 이만큼ㅠㅠ
by 아애 | 2010/04/17 12:08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366461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다죵 at 2010/04/18 21:50
이사가심? 어데로? 아참. 제대로 된 홈피 주소 땡큐다 ㅋㅋㅋ
Commented by 아애 at 2010/04/18 21:57
웰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는 바로 옆 아파트로 간다우 마포구 중동->마포구 성산동
Commented by 다죵 at 2010/04/20 01:47
멍미 ㅋㅋ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번역 무라카미하루키 2012프로야구 무라카미라디오 인생의큰깨달음 papier-modelle 뚝뚝 고향 compte_rendu 아이폰으로 사진 심윤경 넷플릭스 아Q정전中 지정생존자 크로스핏 수영 통역 밀레 라오스 기억할것 통역사 부산 GFM 양복이야기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루쉰 운동 요가녀again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