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근무
일주일이 슝-하고 지나갔다. 그동안 기아는 14연패라는 뼈아픈 기록을 안고 있을 뿐이고-.-

어제 밤에 지난 6개월 간 뭘 했는지 곰곰히 생각해 봤다. 휴학생 뺨치게 시간이 남아돌았던 지난 6개월.
남들은 방학이라고 뭐도 하고 뭐도 하는데 난 이제까지 방학 때마다 뭐했지?
2007년 이후로는 곧 죽어라 여행 다닌 거 같긴 하다. 재밌었어, 모든 여행들.

한국에서의 시간은 스르륵 전부 다 흘려 보냈고 흘려 보내고 있다.
시간을 낭비하며 살아왔어. 그렇다고 지금부터 마음 다잡고 시간을 열심히 소비해주겠어! 하는 마인드는 또 들지 않지만.
일단은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쓰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생기는 빈 시간들(24시간 중에 대부분이지만)은 어떻게 쓸 지 생각해봤다.

아침에 일어나서 폐가 입 밖으로 튀어나올 때까지 달리고 집에 와서 샤워 한 번 빡 해주고
손톱에서 피 날 때까지 기타 좀 치다가 마룻바닥에서 뒹굴거리다가
책 좀 끄적거리며 읽다가 시간 되면 요가도 갔다가
가끔은 사람들 좀 만나는 그런 삶.
괜찮은 것 같다.

쿡티비는 끊기로 했다.
by 아애 | 2010/07/06 11:41 | 트랙백 | 덧글(12)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376297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0/07/06 15:1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아애 at 2010/07/06 15:28
필요한 일이 무어야?
사람들은 매일 만나는 건 아니니까 저 3시간 안에서 유동적으로 쓰면 될 거 같은데 ㅎㅎ
Commented by Bluetears at 2010/07/06 15:29
필요한 일이란건 니가 나한테 물을건 아닌듯...
Commented by 아애 at 2010/07/06 15:30
아 해야할 일 말하는 건가?
일단은 방학 동안에 특별히 해야할 일은 없으니까 -.-;;
책 좀 끄적거리며 읽는 시간 + 사람 만나는 시간 + 잠을 2시간 정도 덜 잔다
안에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듯!
Commented by Bluetears at 2010/07/06 15:30
ㅇㅋㄷㅋ 잘해~*
Commented by Bluetears at 2010/07/06 15:11
쿡티비 끊기로 한건.. 잘했음.. (이번엔 성공하길...)
Commented at 2010/07/06 23:2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아애 at 2010/07/08 00:11
지금까지는 성공이야 ㅋㅋ
Commented by 다죵 at 2010/07/07 04:17
다 필요없어.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을때 걍 즐겨라
Commented by 형찬 at 2010/07/08 23:00
나 일주일 전부터 기아 이기면 너한테

'축하'

라고 문자 보내려고 기다리고 있음.
오늘은 두산한테 3:0으로 지는 것 까지 봤다. -_ㅜ
Commented by 아애 at 2010/07/09 07:51
흑 ㅠ_ㅠ
오늘부터는 한화니까 금토일 중에 하루는 이기겠죠ㅠㅠ
제발 삼미슈퍼스타즈 기록 깨는 일만은 일어나질 않기를....ㅠㅠㅠㅠㅠㅠㅠ
Commented by Bluetears at 2010/07/09 09:08
한대화가.. 기아에게 보은함..
로테이션상.. 류현진이 금욜 기아전 선발이었는데..
또 우리 LG전 와서.. 조냉 호투하고 이겼음..ㅜㅡ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넷플릭스 요가녀again 사진 GFM 기억할것 루쉰 고향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양복이야기 통역사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무라카미라디오 2012프로야구 뚝뚝 compte_rendu 번역 아Q정전中 통역 크로스핏 수영 라오스 지정생존자 아이폰으로 부산 운동 papier-modelle 밀레 인생의큰깨달음 심윤경 무라카미하루키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