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아 흘러라 흘러
다시 시간을 마구 흘러 보내고 있다. 어쩐지 이것이 내 본연의 삶인 듯-.-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그런 느낌. 
아니 대체 지난 4개월을 어떻게 살았지? 똥 살 시간조차 없이 바빴던 시간둘ㅠㅠ  물론 매일이 그런 건 아녔지만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이틀 정도가 그랬어. 미쳤던 듯.
하지만 더 미친 건 앞으로 두 학기를 그렇게 더 살아야 한다는 거지. 후... 
그렇지만 일단 지금은 방학이니까 시간을 마구마구 낭비하자 우하하하하하
그리고 무엇보다 시간을 낭비하기 좋은 직소퍼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500피스 퍼즐 하면서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모르겠더라고. 
뭔가 생산적인 일을 이렇게 했으면 스티브 잡스 부럽지 않을텐데 잉여력은 왜 그런 일에 써지지 않을까? 미스테리다. 

배불리 먹고 적당힌 술기운에 기분이 나쁘지 않다.
기분이 나쁠 때는 즐거웠던 시절의 사진을 업로드한다던가 자전거를 타고 한강변을 질주한다던가에 이어 퍼즐을 하면 된다는 걸 터득했다. 
내일은 올 겨울 들어 가장 춥다는데 한강변에 위치해 강바람이 죽여주는 곳을 가야한다.... 
무한도전은 본방 사수하리라. 
by 아애 | 2011/01/15 02:14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394715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넷플릭스 심윤경 루쉰 수영 크로스핏 라오스 양복이야기 지정생존자 뚝뚝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부산 통역사 인생의큰깨달음 번역 사진 아Q정전中 아이폰으로 2012프로야구 밀레 운동 요가녀again 기억할것 GFM compte_rendu 무라카미라디오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papier-modelle 통역 무라카미하루키 고향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