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왕산을 다녀왔어
작년 여름에 엄마랑 처음 가본 후 두 번째 인왕산행 
사직공원 내려서 등산로 초입까지 30분 
그리고 정상까지 30분 걸렸다-.-;;;;;;;;;;;;
코스를 잘못 들어서 미친듯한 수직상승의 코스로 가버렸..... 
정상에 도착하니까 심장이 귀 밖으로 나오는 줄 알았......

그러고 정상에 도착해서 사과 까먹고 사진 찍으며 30분 놀다가 1시간만에 하산 ㅋㅋ

이것이 정상 인증샷ㅋㅋ


인왕산 요것도 산이라고 풀내음이 폴폴 나서 살 기운을 얻어 가지고 내려왔다. 
일주일에 한 번만 등산을 갈 수 있어도 정신적으로 동요하는 일들이 크게 줄어들텐데
다음번 등산은 또 언제가 되려나? 당최 기약이 없다.

나무 냄새 새 소리 흙 냄새 
산이 짱이다!!!!!!!!!!!!!!!!!!!!!!!!!!!!!!!!!!!!!!!!!!!!!
by 아애 | 2011/06/05 00:47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05745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다죵 at 2011/06/05 12:51
같이 간 분은 현언니인가?
Commented by at 2011/06/05 21:26
다정아 ㅋㅋㅋ 안뇽 잘지내지?^.^ 나 아니구 하은이야 물론 난 하은이를 몰라
Commented by 다죵 at 2011/06/06 22:11
현언니 아니면 하은이라고 생각했었는데 ㅎㅎㅎㅎㅎ 네 언니 잘 지내요~ 아애 랑 같이 미국 놀러오세요 ㅋㅋㅋㅋ
Commented by 회사원1 at 2011/06/07 17:29
산이 뭐가 재밌지?ㅎㅎ 힘들기만 하던데..ㅋ
Commented by 아애 at 2011/06/07 20:51
흥 뭘 잘 모르시는 소리
그 힘든 거가 은근히 쾌락이 있는 거에요ㅋㅋㅋ 심장이 귀 밖으로 나올 거 같은 그 느낌이...ㅋㅋㅋㅋ 피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한 번 확 돌면서 땀이 쭉 나오는 그 느낌!
게다가 초록 나무에 둘러 쌓여 있노라면 아주 그냥 눈이 다 정화가 되고 신선놀음이 따로 없음
게다가(2) 풀냄새 폴폴 나지 새소리 지저귀지 여기가 바로 천ㅋ국ㅋ
Commented by SHE at 2011/09/01 19:39
나 뭐 이런 되도않는 다리가 레고만한 사진을 올린거시냐ㅋㅋㅋㅋㅋㅋ 키도 너보다 작구나 하아
난 역시 실물이 나아 ㅇㅈㄹ 꿀꿀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2012프로야구 운동 사진 수영 지정생존자 무라카미하루키 루쉰 고향 papier-modelle 기억할것 GFM 크로스핏 요가녀again compte_rendu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아Q정전中 뚝뚝 통역사 아이폰으로 인생의큰깨달음 무라카미라디오 밀레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양복이야기 부산 통역 라오스 심윤경 번역 넷플릭스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