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일기
방학 동안 요가를 엄청 못갔다. 월평균 5회 정도 간 느낌.
덕분에 몸이 전체적으로 무거워졌다. 지지난주 정도부터 1주일에 한 번 정도 가고 있는데, 이건 뭐 한 번 가니까 갈 때마다 근육통이 쩐다. 근육통이 나아질 때면 다시 또 가서 근육통을 얻어오는 이상한 짓을 돈내고 반복하고 있..... 
역시 운동은 안하다 하면 당근 근육통이 오는데 이 때 계속 운동을 가야 몸이 풀어지는건데 후.
그래서 어제 오늘은 완전 마음을 단디 먹고 이틀 연속 요가를 갔다. 
이틀 연속 간 게 대략 몇 개월만인지? 올해 들어 처음일 수도 있다. 
가면 너무너무 좋은데 가기 힘든 요가. 모든 운동이 다 그렇겠지. 
그래서 나 오늘도 요가 가려고. 3일 연속 요가 가서 몸 쫙쫙 찢어줘야지. 

등산 가고 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한량 같이 살고 싶어. 그런데 현실은 J관 9층 붙박이 인생ㅠ 
by 아애 | 2011/09/02 13:44 | 트랙백 | 덧글(5)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12362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1/09/05 00:5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at 2011/09/05 14:42
한량같이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통이 나아질 때면 다시 또 가서 근육통을 얻어오는 이상한 짓을 돈내고 반복하고 있.....
-> 이대목에서 빵터짐 내가 요새이러고있거든.
헬스장 옮기면서 심지어 개인트레이닝까지 다시 시작했음..ㅋ
오늘도 수업인데 가기싫어 죽갔어 막상가면 참좋은데
비싼돈 내고..ㅋㅋㅋ
Commented by 아애 at 2011/09/06 21:11
어제 오늘 요가 또 못갔다 ㅋㅋㅋ 내일은 가리...ㅋㅋㅋㅋㅋ
Commented by namit at 2011/09/05 17:32
그래서 등산회 1번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산악회가 더 있어보이지 않나?
뭘하든간에 다 나이 들어 보인다는 이유로
작명은 montagnaiu 막 이런거 추천하려고 쓰다보니 한국말이 좋군-_-
Commented by 아애 at 2011/09/06 21:12
작년 나의 사심(연하남 get)을 앞세워 만들어보려다가 무산된 산악회 ㅋㅋ
사심과는 달리 현실은 ㅊㅂㄹ, ㄱㄷ, ㅁㄸㅇ........
그러니까 이번 산악회는 기준을 세워야겠어. 일단 복학생은 안 됨ㅋㅋㅋㅋㅋㅋ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요가녀again 통역 부산 compte_rendu 뚝뚝 GFM 양복이야기 넷플릭스 papier-modelle 수영 인생의큰깨달음 아이폰으로 무라카미하루키 밀레 루쉰 심윤경 2012프로야구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번역 무라카미라디오 크로스핏 고향 기억할것 아Q정전中 사진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운동 라오스 통역사 지정생존자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