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사진들
진작부터 올렸어야 할 2010년 1월 네팔행 사진들
이미 많은 것들이 잊혀졌지만...
이런 때를 두고 남는 건 사진 뿐이라 하는건가효

비행기가 착륙하고 있어요. 
비행기 날개 너머로 희끄무레하게 보이는 것이 바로 히말라야 산맥이에요.
산능선만 보면 둑흔둑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카트만두 내려서 포카라까지 비행기를 타고 갔었던 것 같다. 
태어나서 타본 비행기 중에 가장 조그맸어....
기장, 스튜어디스 언니 한 명 빼고 승객이 아마 15명도 안 됐었던듯-_-;;;; 

포카라 공항에 내림 
공항이 기절할만큼 조그맣다 
포카라 공항에 비하면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는 만배쯤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도 바로 이렇게 산맥이 보인다. 
둑흔둑흔♥
1월이지만 날씨가 그렇게 춥지는 않은데 산위쪽은 역시나 새하얗다. 
네팔 날씨는 진짜 이상했는데.....
 춥지는 않았는데 추워-_-;;;;; 하여간에 그런 날씨였어.

포카라 숙소 앞 마당에서도 이렇게 산이 보여효 
숙소에 있는 2층 레스토랑에서 창문 밖으로 눈덮인 산맥을 보며 먹었던 아침 식사들이 생각난다. 
희얀하게 맛있었던 네팔 밀크티ㅠㅠ 또 먹고 싶다 아흥

요렇게 생긴 숙소. 
네팔은 전기 공급 사정이 원활하지 않아서 언제 온수가 나올지, 언제 전기가 들어올지 알 수가 없었다능;;
그래서 밤이면 정말 촛불을 켜고 지낸 적도 많았다. 
마키토 목사님과 다락방 
뭐 이런 테마였던 듯

다음날 본격 트랙킹
생각보다 찍은 사진이 별로 없는데 전문 찍사(?)가 있었기 때문에 내 카메라로 사진을 별로 안 찍었다.
그런데 그 사진들을 여태 못 받았...... 아마 평생 못 받을 거 같.....

흐엉엉ㅠㅠ 산아ㅠㅠ 히말라야야ㅠㅠ

산 중턱에는 요로코롬 꽃도 다 피어있다.

무심하게, 듬성듬성 있는 집들. 

트랙킹 사진은 참으로 없는데, 왜냐하믄 지애가 발목을 삐어서 가이드에게 업혀서 내려왔-_-;;;; 
사진 따위를 찍을 겨를이 없었다-_-;;;;; 

그래서 사진은 다음날 일출 보러 피쉬 테일(fish's tale?) 봉우리로 올라가는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부지런히 나선다고 나섰는데도 이미 해가 올라오고 있었어!

왼쪽 뾰족한 봉우리가 피쉬테일
아직 해가 본격적으로 비치지 않고 있다.

헥헥 거리면서 올라가니 조금씩 가까워지는 봉우리

해가 떠올라서 봉우리를 비추기 시작!



반대쪽에서 해가 이렇게 올라오는데 하아......
반해버렸어. 히말라야에서의 일출ㅠㅠ

해가 완전히 다 떠오르고 난 후의 봉우리들.
하악하악......

우리가 이런 길로 올라왔었구나 
산봉우리와 태양을 뒤로 하고 하산

이건 또 다음날
팔자 좋았던 호수 뱃놀이 사진들

다른 배에 탄 일행들

전날 일출 보러 올라갔었던 피쉬테일 봉우리가 왼쪽에 살짝 걸쳐 있다.

 
어디가 실재이고 어디가 물에 비친 광경인가 놀이
모네가 이 호수에 앉아 있었다면 어떤 그림을 그렸을까.


카트만두로 이동한 다음부터는 사진이 한 장도 없다. 
사역을 하느라 바쁘기도 했고, 정말이지 매연의 소용돌이 속에서 숨쉬기가 힘들어서 사진 찍을 여력도 없었다.
아이들 사진이라도 좀 찍어올걸. 
그 눈망울들. 

포카라. 다시 갈 수 있을까. 



by 아애 | 2011/09/18 18:06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13115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at 2011/09/19 15:27
모야여기?! 사진만봐도 두근거려...!
Commented by 아애 at 2011/09/19 15:51
여기가 그렇게 황당한 곳임 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어이없는 곳ㅋㅋㅋ 노르웨이에 이어 살면서 꼭 가봐야 할 곳임
Commented at 2011/09/20 22:0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namit at 2011/09/21 23:11
하아..........................
부럽디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사진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아이폰으로 고향 운동 2012프로야구 크로스핏 아Q정전中 인생의큰깨달음 무라카미라디오 루쉰 번역 무라카미하루키 GFM papier-modelle 양복이야기 통역 넷플릭스 수영 통역사 심윤경 기억할것 부산 뚝뚝 지정생존자 라오스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요가녀again compte_rendu 밀레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