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벗은 기분
1.
월요일부터 술을 좀 마셨더니 피곤하다. 술마셔서 피곤한게 아니라 술자리가 길어져서 홍대왔더니 버스가 끊겨 택시타고 집에 갔다는게 함정.
덕분에 어제는 집 들어오자마자 실신

2.
여기 회사가 복장 편하게 하고 다니는건 이루 말할 수 없지만 내가 쓰레빠 신고 가지는 않으리란 나만의 다짐이 있었다. 근데 날 더워지고 발 불편하니까 다 필요없다. 버켄스탁 신고 출근-.-;;
그런데 어제 그 피곤한 와중에 페디큐어를 지우고 잤어. 너무 피곤해서 다시 바를 기력은 없었다. 그래서 쓰레빠 신었는데 맨발톱으로 나왔어. 난 아무도 봐주는 이 없는 겨울에도 셀프페디하는 여자. 부끄럽다 나의 맨발톱이...

3.
어제 두 달 반 만에 요가를 다시 등록했다. 올레!!!! 난 다시 요가녀의 길로 들어섰어. 올만에 했더니 몸 다시 다 굳어져서 여름인데 겨울보다 동작이 안되는건, 음 그래 당연한 거지. 오랜만에 요가원 갔더니 선생님도 넘넘 반겨주시고 요가매트도 새걸로 바뀌어 있고, 하여간 다 좋았어. 사람이 운동을 하고 살아야 해... 라고 내가 말하다니. 살고 볼 일이다.

4.
난 대중교통녀 그중에서도 버스녀. 임산부 비롯 어르신들에게 자리양보를 매우 잘하는 편인데 출퇴근길 2호선과 퇴근길 740에서는 정말이지 못 일어나겠다. 너무너무 죄송해요ㅠㅠ 지난 주에 딱 한 번 평소 퇴근시간보다 이른 오후에 퇴근하면서 740을 탔다. 할머니 한 분에게 테헤란로 어딘가에서 자리양보를 해드렸다 효창공원 가서야 자리에 앉았는데... OMG 역시 두 번은 못하겠어. 내가 살고 봐야겠어ㅜㅜㅜㅜㅜㅜ
이걸 쓰는 이유는 어제 내 눈앞에 한껏 부른 배의 최소 6개월 이상 되어 보이는 임산부가 있었는데도 그냥 앉아갔어........

5.
아셈타워 내려오면 지하에 바로 메가박스가 있다. 평일 저녁에 혼자 영화를 봐도 좋겠군 이란 생각이 이번주에 처음으로 들었다. 요가도 다시 하고 영화 생각도 나고. 나 이제이 회사 다 적응한듯 ㅋㅋ
이번 달까지 수습이고 다음달이면 제월급 다 받는다 오홍홍

6.
여름 지나면 스페인어 과외를 시작해야지.
요가녀 등산녀에 이어 스페인어녀가 되는게 올해의 목표
블로그 어딘가에 올 4분기 무렵에는 스페인어가 인생목표권 안에 들어와주면 성공한 해일 거 같다고 쓴 적이 있는데 상반기 끝물에 가능성이 보인다. 올해의 가장 큰 목표였던 연말정산녀가 되기는 달성하였도다. 다 이루었어!!!
근데 스페인어가 노어인가? 노어는 러시아어인가? -.-

7.
체력과 근력을 길러야 하는 여름이다. 긴 여름밤이 짧게 느껴져.

by 아애 | 2012/06/20 07:47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23057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페이토 at 2012/06/20 18:26
서어
Commented by 아애 at 2012/06/21 07:42
처음에 내가 쓴 글은 고새 까먹고 으응? 서라고?이랬다능-.-;; thx!!
Commented by at 2012/06/21 23:41
노어는 러시아어. 스페인어는 노어가 아니라 서반아어. 그리고 너는 스페 '인어녀'
Commented by 아애 at 2012/06/22 07:39
이 언니 왜이래..... 이런건 어디서 배워온거지 ㅋㅋㅋ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번역 고향 부산 통역 무라카미라디오 요가녀again 무라카미하루키 compte_rendu 2012프로야구 밀레 심윤경 크로스핏 수영 아이폰으로 루쉰 라오스 GFM 운동 통역사 뚝뚝 지정생존자 아Q정전中 넷플릭스 papier-modelle 기억할것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양복이야기 인생의큰깨달음 사진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