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1,2,3
1.
지하철의 앉아있는 남자들이 모두 병든닭처럼 졸고 있다. 아예 폴더처럼 접혀서 자는 남자, 엉덩이를 쭉 빼고 머리를 유리창에 기대고 안경은 셔츠에 걸어놓고 자는 남자, 사물놀이 하는 남자, 내 어깨에 기대는 남자...
이건 분명 올림픽+열대야의 시너지 탓이렸다

2.
어제 몇개월만에 염색을 했다. 작년 여름에 머리 짧게 자르면서 염색한 후 간간히, 가뭄에 콩나듯 뿌리염색하다 회사 다닌 이후로 어쩐지 돈이 더 없어 그마저도 못하고 있다가 어제 큰맘 먹고 퇴근도 일찍하고 미용실 갔다. 톤도 아예 한톤 밝은 걸로 새로 싹 했다. 공짜로!!!!!! 넘 기뿌긔

3.
그래서 브랜뉴 머리 기념 셀카 시도. 소니 똑딱이는 ㅅㅅㅇㅅ 코랴 침수 사건 이후로 사망한 아이를 그대로 두었기에 아이퐁3G를 붙들고 한참을 씨름했다. 전면 페팀 카메라 없으니까 왜케 찍기 어려워ㅠㅠㅠㅠㅠㅠ 화면에 내 얼굴이 멀쩡히 다 들어오고 흔들리지 않은 샷을 건지기가 1/5 확률 미만. 그와중에 눈감고 표정 구린걸 빼면 확율이 1/10 미만으로 떨어진다. 한참을 씨름하다 그나마 한 장 건져서(건졌다고 생각해서) 페북에 올렸는데 페북 이자식이사진을 자꾸자꾸 씹어먹는거야.
열내고 있는데 생각났다. ㅇㅏ 난 아이패드가 있지!!!! 아이패드 페탐 카메라를 보며 다시 셀카 시도 ㅋㅋㅋ 성공 ㅋㅋㅋㅋㅋ
멍청하면 별별 방법으로 수족이 고생한다.

4.
소니 똑딱이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상수역에 있는 서비스 센터가 없어져 상심하고 있었는데 어제 찾아보니 코엑스 1층에 있뙇! 어딨는지 모르겠고 찾을 돈도 없지만 기뻤긔

5.
어제 오늘 엄마 차 타구 홍대까지 와서 지하철만 타고 출근하는데 넘넘 좋다! 엄마가 맨날 8시에 회의했음 좋겠다고 생각하는 나란 여자 ㅋㅋㅋㅋㅋ 차비도 백원 적게 나와ㅋㅋㅋ

6.
삼성역 도착. 빡신 금요일이 될 예정이다.
by 아애 | 2012/08/03 08:22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2431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페이토 at 2012/08/03 08:47
소니서비스센터 링코 바로 옆에 있음 찾기 쉬어여
Commented by 아애 at 2012/08/03 15:53
링코는 지하에 있는거자나 링코 옆에는 삼송 모바일 있는건 봤는데
오늘 보니까 1층 카페베네 옆에 있던데? 1층에도 있고 지하에도 있는건가?
Commented by 페이토 at 2012/08/03 16:49
아 맞다 1층에 휑한 로비?에 꽤큰? 소니매장 있는데 거기 말하는 거구나
근데 링코옆에도 분명히 있는데 거긴 서비스센터가 아니라 그냥 판매장인가봐요
Commented by 아애 at 2012/08/03 18:36
여하튼 정보 제공 감사여 ㅋㅋ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글루 파인더

태그
통역 기억할것 루쉰 양복이야기 GFM 밀레 라오스 심윤경 번역 요가녀again 크로스핏 무라카미라디오 사진 compte_rendu 고향 아이폰으로 아Q정전中 뚝뚝 인생의큰깨달음 2012프로야구 넷플릭스 부산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무라카미하루키 지정생존자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수영 운동 통역사 papier-modelle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