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쩔이의 운동 일기 - 2편
어제 그제 연속으로 이틀 체육관을 갔는데 이제 몸이 많이 익숙해져서 근육통이 아예 없구나.


수요일:
푸쉬업 10회 5세트

푸쉬프레스 1분
레그레이즈 (니업) 1분
에어 스쾃 1분

3라운드

푸쉬업은 여전히 개쩔이... 상체는 그냥 뼈를 가죽이 덮고 있는 비루한 몸뚱아리ㅜㅜ
푸쉬 프레스는 여러명이서 같이 하는 거라 7kg 바 들구 했는데 가볍다고 방심하고 막 하다가 턱에 바벨 부딪혀서 입 안 찢어짐...-_- 이러다가 다치는 거구나 깨달았다. 내 주제에 자만을 하다니... 정신차려라 기마애
레그레이즈는 이제 열두세개는 한 큐에 그냥 뽝뽝뽝 되는데 1분 동안 연속해서는 못한다. 중간에 한번씩 내려와서 호흡 고르고 다시 고우 이런 식으로 갔다.
스쾃은 많이 익숙해져서 3라운드 할 때도 1분동안 계속 같은 페이스로 유지. 몇 개 했는지는 카운트 못함.

운동하다 보면 몇 개 했는지 몇 라운드째인지 셀 정신이 없다 누가 좀 세줬으면 ㅠㅠㅠ 카운팅 앱 같은거 있을텐데 찾아봐야겠다. 근데 막 라운드 빨리 도는데 폰 들고 뭘 할 겨를이 없을거 같기도 하고 -.-


목요일:

푸쉬프레스 10회 5세트

스러스터 10
싯업 10

페북에도 신나서 썼는데 어제 처음으로 15kg 바벨 들어따! 우리의 목표는 지상!! 지상아 기다려라!!! 15kg 번쩍번쩍 들어서 지상에 올라가주겟어!!!!

이전에는 7kg 바에 5파운드 양쪽에 붙이고 했는데 어제 선생님이 가뿐하죠? 그럼서 15kg 가져다가 하라고 ㅎㄷㄷ 둘이 10파운드 차이 뿐이 안난다구. 그래서 들고 올 때까지만 해도 헐 무거웡ㅇㅇㅇㅇ 이랬는데 막상 들어올리니 들어진다?! 딱 일주일 전에 오버헤드 스쾃할 때는 15kg 못들었는데 흑흑. 일주일 새에 힘이 쎄져따!!

싯업도 이제는 막 뽝뽝하구. 그러나 역시 라운드 돌면 힘 떨어져서 발차믄서 함.

3개월 딱 찍고 와드(중급/고급반?) 가고 싶엇는데 중량 딸려서 못 올라갈 거 같다. 지상은 제일 가벼운게 15kg 바벨이래... 그러나 안 올 거 같은 그날이 옵니다!
그때는 운동 쩔이 빼구 그냥 운동 일기를 씁니다.

아, 정말 사람은 오래 살고 볼 일이다. 내가 이렇게 체육관을 꼬박꼬박 다니다니.

좋아하는 운동: 등산, 크로스핏
여기에 수영을 추가하고 싶다. 그날은 언제 옵니까?
by 아애 | 2014/02/14 08:45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33893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Sophie at 2014/02/14 22:47
야 푸쉬업 존나 힘들어 나 그거 하고 나면 사망함. 준비운동인데 레슨 시작도 전에 사망.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부산 라오스 뚝뚝 지정생존자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무라카미하루키 밀레 통역 번역 compte_rendu 인생의큰깨달음 아Q정전中 루쉰 수영 사진 심윤경 양복이야기 papier-modelle 넷플릭스 고향 2012프로야구 요가녀again 아이폰으로 GFM 통역사 기억할것 운동 크로스핏 무라카미라디오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