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기 - 지상으로 올라감
지난주에 드디어 지상으로 올라갔다. 남들은 2-3달만에 올라간다는데 난 쫄아서 지하에서 꼼빡 4개월을 다 채우고 올라왔지. 그래도 지상에서 내가 또다시 쩌리다 움하하하하핫! 

체육관이 갑자기 빡세져서 이번주부터 클래스마다 개인 기록을 전부 보드에 적고 있다. 덕분에 더욱더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나의 본연의 모습...(=쩌리) 이게 하다보면 왜 힘쎄지는데 집착하고 무게부심을 느끼는지 이제야 알겠다. 무게 올리고 성공하면 겁나 뿌듯. 시간 단축하면 겁나 뿌듯. 나는 거의 다 처음이라 매일이 기록갱신! 

운동 4개월 동안 주3회 갈 때마다 1시간씩만 딱 하구 왔는데도 많은 것들이 달라졌다. 앞으로 3개월 더 등록해놨으니까 이거는 무조건 채우고 그다음도 가급적이면 3개월 등록을 하고 싶지만 하아 돈.... 먹고 싶은거 조금씩 아껴서 체육관 등록해야지ㅠ_ㅠ 문제는 체육관 다니면서 위가 커졌는지 밥을 두그릇씩 먹는다능;;; 인생은 끊임없는 딜레마. 

매달 말일은 스트렝스 데이라고 기록 측정하는 날이라는데 어제 처음 백스쾃과 로잉 기록을 쟀다. 
백스쾃 115lb 1RM 
로잉 2천미터 9'38" 

여기서부터 다시 시작. 어디까지 오르나 한번 해봅시다!!
by 아애 | 2014/04/01 17:24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3438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미 추리소설도 시도해..
by 김첨지 at 05/13
그럴땐 역시 추리소설!
by 로로 at 05/13
쇼미더머니 안봐서 뭔 ..
by 김첨지 at 05/01
이글루 파인더

태그
넷플릭스 아이폰으로 무라카미라디오 무라카미하루키 뚝뚝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고향 papier-modelle 사진 통역사 부산 인생의큰깨달음 운동 GFM 심윤경 수영 크로스핏 아Q정전中 루쉰 양복이야기 기억할것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통역 2012프로야구 번역 지정생존자 라오스 밀레 요가녀again compte_rendu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