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근황
1.
침대 옆에 책을 두세권 쌓아놓고 자기 전에 이 책 저 책 들춰보고 있는데 이런 일상이 얼마만인지!
독서라는 취미를 유지하게 해주는 힘 중에 하나는 몰입의 경험일 것 같은데, 이 몰입을 경험한지가 참으로 오래되었도다. 세상만사에는 어쩐지 흐름이 있어서 한 번 끊긴 맥을 다시 잇게 하려면 또 그것이 쉽지가 않다. 그래도 이 책 저 책 읽는 이 시간들이 참 좋네.

2.
아이패드도 한동안 진짜 안썼다. 맨날 맥 끼고 살았었어. 아이패드만으로는 커버가 되지 않는 삶이었다.
지금도 오랜만에 아이패드에서 블로깅하는데 아이패드로 뭐 안한지가 너무 오래되서 모든 것이 동기화가 안되어있다 ㅋㅋ

3.
생리컵 사용 이후로 인생 광명 찾았고, 같은 여성용품 맥락에서 진짜 불편한게 브래지어다. 태어나서 십수년을 차고 살았는데, 난 이제까지 내 몸에 맞는 브래지어를 한 번도 못사본 것 같다. 한국에서는 물론이었고 몇 번 외국에서 쇼핑할 때도 못 만나본 것 같다. 잘 찾으면 있었을런지도 모르지만 마치 탐폰과 생리컵의 존재를 모르고, 외국 마트에 가서 생리대만 찾는 것 같은 짓을 해외 브래지어 쇼핑에서도 했을 것 같아.

와이어없는 브래지어 세계로 들어온지 1-2년쯤 되었으려나 더 되었으려나? 이것도 한 번 발들으니 다시는 와이어있는 브래지어 못할 것 같다. 이전에는 어떻게 하고 살았었나 싶다.

물론 안하는게 제일 최고시다. 노브라로 종종 나다니곤 하는데 정말 좋아 너무 좋아.
니플 패치인가 그것도 사서 좀 써봤었는데 그냥 언젠가부터 쌩노브라....

노브라로 365일을 살 수는 없으니 브래지어를 구입하기는 해야겠는데 와이어는 일단 없는걸로 쇼부봤고 문제는 컵이다. 나같은 빈유에게 딱 맞는 컵이란 무엇일까.... 정말이지 한번도 맞는 컵을 만나본 적이 없다. 다 남아...!

운동할 때는 노브라 or 스포츠브라 입고 하는데 운동용이지 일상생활에 스포츠브라 매번 입기에는 또 복장의 장애요소가 좀 있다.
그래서 오늘 나같이 컵 남는 사람들한테 괜찮다고 하는 사이트에서 브래지어를 온라인 구매를 해봤는데 이거 오면 입고 후기 남기겠다.
내가 진짜 온라인구매 해서 망한게 한두개가 아닌데 제발 이것은 성공사례이길 간절히 빌고 있다.

4.
몇 줄 쓰지도 않은거 같은데 포스팅하는거 왜이렇게 귀찮냐 ㅋㅋ
배설욕에 가까운 자가표현욕구가 진짜 많이 줄어든 것 같다.

지금 읽고 있는 책 얘기나 다른 이야기들은 또 다음번에 적도록 해야지.
시작하다 몇 줄 적지도 않고 지쳐서 창닫은 임시저장 포스팅이 두 자리 수 넘어간다.
by 아애 | 2016/07/27 00:00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monchemin.egloos.com/tb/440631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at 2016/07/28 12:11
빅시에 와이어 없는 브라중에 레알 컵 작아보이는거 있던데. 그런건 괜찮지 않을라나 싶네.
Commented by at 2016/07/28 12:14
https://www.victoriassecret.com/bras/lounge-and-wireless/wireless-bra-sexy-tee?ProductID=290214&CatalogueType=OLS
이건데 사진에서는 조작때문인지 겁나 브라같은데 실제로 보면 뭐랄까 걍 종잇장같은 느낌이랄까.
Commented by at 2016/07/28 12:14
이글루스는 링크 걍 클릭 안되네? 아이패드라 그런건가?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나는 나의 길을 간다
by 김첨지
Calendar
카테고리
전체
la vie continue
brouillon
ebenezer
최근 등록된 덧글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개새끼야
by 개새끼야 at 06/02
미드 보면서도 저 대사 ..
by 김첨지 at 05/14
영어 책을 읽어봐
by 솝 at 05/14
이글루 파인더

태그
고향 수영 무라카미하루키 밀레 심윤경 라오스 운동 아Q정전中 뚝뚝 무라카미라디오 번역 GFM 통역사 기억할것 양복이야기 결심따위에너지낭비구나 크로스핏 사진 지정생존자 아이폰으로 부산 루쉰 다시는하지않겠다ㅋㅋㅋ papier-modelle 요가녀again compte_rendu 넷플릭스 통역 2012프로야구 인생의큰깨달음
전체보기
rss

skin by zodiac47